한국에서 히어로 하기 힘들더라

ファンレター

To.
한국에서 히어로 하기 힘들더라
0/500
혜원#140
13時間前
작가님 사랑해요,, 이렇게 넋 놓고 애들 굿즈 쇼핑 해보려는게 얼마만인지ㅜㅜㅜㅜ 이런 좋은 작품, 굿즈 내주셔서 감사해요 진짜 뽀뽀갈길ㄹ게욯ㅎㅎ
0コメント
071#5
3日前
진짜 굿즈 너무 이뻐요 작가님 항상 응원함다!!
0コメント
이서율#19
4日前
진짜 굿즈 너무 이뻐효... 제가 계속 기다리던 굿즈가 나와서 너무 행복합니다🫶🫶 물론 제 용돈은 탈탈 털렸지만,, 마음은 행복하니 된거 아니겠어요?
0コメント
고마운밤안개#51
5日前
다음에는 인형 키링? 같은 것두 만들어주셧으면 좋겟어요❤️❤️ 굿즈 내주셔서 감사함니당
0コメント

レビュー

10時間前
진짜 도우준이 최애인사람으로서 왕창사고 싶을정도지만 돈이 없는...ㅠㅠ 진짜 이해력작가님 도우준굿즈좀 더 내주세요..!!ㅠㅜㅜ 우주니 굿즈내주시면 무조권 사요.그리고 굿즈 퀄? 제 손모가지 걸고 보장함 ㅇㅇ 개지려요 걍 진짜 택배오자마자 뜯고 굿즈보면서 소리질렀어요.그래서 진짜 오늘 목쉬었어요 그정도로 굿즈퀄 개지려요.이해력작가님 사랑합니다!!!🥵🥵💋
17時間前
너무 예쁘구요 아름답구요 삶의 동력이 됩니다.

기말중 최고의 선택!!! 아이들의 미모에서 정말 빛이 나요.

나머지 굿즈들도 빨리 왔으면..!! 기다려지네요..

퀄리티 너무너무 좋구 예뻐요..

나중에도 굿즈 많이 내주시길.. 지갑 열고 기다릴게요!!
2日前
내 자기가 내 손안에 있다고~
2日前
너무 예쁘게 잘왔어요. 캐릭터들이 전부 잘생기고 귀여워서 지금도 보고 있습니다. ㅎㅎ
2日前
키링 채도가 뚜렷하고 내구성도 단단하며 그림까지 이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