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한무드등

팬레터

To.
취한무드등
0/500
딸딸기
3일 전
예쁜 굿즈들 많이 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댓글 0개
모카#15
2026.05.30
쿠션 1개 주문했는데 쿠션 커버가 안와서 방석만 외롭게 있는 중…
댓글 1개
끝내주는말티즈#66
2026.05.25
언니 내가 포카 2개랑 쿠션 1개를 5월 11일에 시켰는데 아직도 안 오는거 실화야??
댓글 0개
푸냥
2026.05.24
언니 초딩 때부터 언니 지켜본 팬이 벌써 고딩이 되어 언니 굿즈 산다... 언니...!!! 내가 드디어 언니 굿즈를 사...!!!ㅜㅜㅜ 돈이 없어서 다는 못사지만..ㅜ 그래도 5개 샀어..!ㅜ 무드등님 최고!!
댓글 0개
2일 전
쿠션이 빵빵하고 커버가 엄청 부드럽습니다. 커버 씌우는것도 힘들일것 없이 쉽게 할 수 있고요. 되게 베고 있기 편합니다. 굳.
2026.05.30
너무~~~귀엽다.작아서 더 귀여운 것 같다.
2026.05.30
방석이 빵빵하고 귀엽다.다른 굿가 나중에 더 나오면 저 사고싶다.
2026.05.29
아크릴 스탠드 일러스트 진짜 예뻐요☆彡
소장용 보관용 전시용으로 여러개 샀는데 예뻐서 더 사야겠어요!!
2026.05.22
만약 굿즈들 중 하나 담청되면 이거 방을 붙일거야. 방울 3개 내준거 너무 탁월한 선택 아니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