ファンレター
To.
조댕이
0/500
キラキラマイラブ
感動をくれる私のクリエイター!
あなたのおかげで毎日がキラキラ輝いています!
応援マイラブ
最愛のおかげで世界が美しい!
いつも応援しています。大好き!
ときときマイラブ
大好きすぎて何度も見ちゃう!
いつもときめく作品を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
レビュー
2020.09.10
그립감이 좋고 인쇄 퀄리티가 너무 좋아요!!
무엇보다 케이스가 굉장히 짱짱한 느낌이네요~
2020.09.10
컬러가 너무 마음에 들어요!
인쇄도 잘나오고 예쁘네요~
무엇보다 단단해서 좋아요!!
2020.08.20
아이폰11 그린 컬러랑 잘맞고, 포장도 깔끔하게 되어서 오고,
말랑말랑한 실리콘 재질인줄 알았는데 약간 딱딱하면서 튼튼한 실리콘 느낌이라 너무 만족스러워요~
프린팅도 귀엽게 잘 나와서 예쁘게 사용할거 같아요!
2020.08.20
프린팅 퀄리티도 너무 좋고 포장도 박스에 고급스럽게 와서 너무 만족스러워요!!
예쁘게 사용할게요~